본문 바로가기
건강해지고 싶은 사람들

블랙헤드 제거에 효과 좋은 없애는 방법 5가지 집중

건강은 쉽게 돌아오지 않아 2021. 1. 5.
반응형

"블랙헤드 제거에 효과 좋은 없애는 방법 5가지 집중"

저는 평소에 지성 피부인 것도 있어서 피지와 기름이 많이 흐르기도 하는 피부에 속하는데요. 그런 것들이 계속 쌓이고 땀 구멍은 커지니 블랙헤드가 생길 수 있는 환경은 좋아지고, 여러가지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는데요.

블랙헤드 제거/ 블랙헤드 없애는 방법

이런 코, 얼굴 블랙헤드를 없애기 정말 힘들잖아요? 차라리 여드름이면 잘 짜면 없어지기라도 하는데요. 이제부터 블랙헤드 제거하는 방법을 알아볼텐데 집중해서 보면 좋겠고, 평소 궁금했던 제품이나 유용한 내용 등, 더 알아보고 싶은 내용은 지금 아래를 참고하시면 더 좋겠습니다.

코, 얼굴 블랙헤드 없애는 방법 알아보기

 

 

코, 얼굴 블랙헤드를 억지로 손으로 눌러서 짜려는 분들이 있는데요. 너무 답답하고 보기가 싫으면 그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장기적으로, 시간을 두고 관리해나가야 합니다. 아래를 참고하시면 피부, 얼굴 블랙헤드에 대한 내용을 자세하게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 집에서 할 수 있는 방법이고, 피부가 약하거나 안 맞을 수 있으니 다른 신체 부위에 미리 발라보고 반응을 본 후에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계피가루와 꿀이 있다면, 계피 가루1:꿀3의 비율로 섞은 다음에 피부 진정이 필요한 곳이나 블랙헤드가 있는 곳에 바르고, 20분이 지나면 미지근한 물에 헹궈주시면 좋습니다.
  • 일상 생활에서 할 수 있는 예방법은 노폐물을 계속 쌓아두지 않고, 얼굴을 잘 씻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이 때, 스크럽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1주일에 1~2번 정도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피부 마찰을 시키면 피지 분비가 더 활발하게 일어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머드 팩, 숯 팩 등은 가정의 어머님들이 하나씩 하실 때, 자식에게 코나 얼굴에 하나씩 붙여주곤 하죠. 여드름이나 독소, 노폐물을 없애는데에 좋으니까요. 팩 하기 전에 따뜻한 수건을 만든 뒤에 팩을 할 자리에 얹어서 모공을 열어준 후에 20분 정도 팩을 하고 찬 물로 모공을 조여주세요.
  • 계란 흰자로 만들어진 비누를 사용하는 것도 피부 건강 자체에 좋은 방법 중의 하나에 속합니다.
  • 피지를 녹이는 데에 가장 좋다고 생각하는 방법 중의 하나인데요. 블랙 헤드 오일을 사용하면 유분과 수분의 적당한 비율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크게 신경도 안 쓰이고 다른 방법들 보다 지속시간이 오래간다는 것이 장점인데요. 위의 내용들과 더불어 더 자세하게 알아보고 싶은 내용이나 관심이 갈 만한 내용은 지금 아래를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요즘에 꼭 알아야 할 건강 글 추천!

2020/09/28 - [건강해지고 싶은 사람들] - 요즘 날씨에 자주 발생하는 심근경색 전조증상, 예방법

 

요즘 날씨에 자주 발생하는 심근경색 전조증상, 예방법

심근경색 전조증상과 예방법 기억하기 요즘처럼 기온이 낮아지고 추워질 때에 심근경색으로 사망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나게 되는데요. 날씨에 따라 우리 몸이 변하는 것도 있지만, 날씨와 상

alsmin.tistory.com

 

블랙헤드는 가리기 위해서 애쓰면 피부가 더 안 좋아져버리고, 가린다고 잘 가려지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미리미리 블랙헤드를 잘 없애주는 것이 좋은데요.

 

봄이나 여름이 다가오면서는 땀과 피지가 분비되기 좋은 환경이 만들어지니까 위의 내용을 참고하시면서 블랙헤드를 없애는데에 도움이 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추가로 더 궁금하신 정보나 참고할만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더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