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해지고 싶은 사람들

모유 유산균 bnr17이 책임지는 모유 유산균 다이어트의 효과

건강은 쉽게 돌아오지 않아 2020. 10. 31.
반응형

모유 유산균 bnr17은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은인 같은 존재

우리는 일반적으로 분유를 먹고 자란 아기보다 모유를 먹고 자란 아기가 면역력에 있어 더 건강한 아이라고 알고 있고, 실제로 지인들끼리 이러한 얘기를 할 때 보면, 모유와 분유를 먹었다는 사람별로 건강상태가 조금씩은 차이가 나는 것 같습니다. 물론 분유를 먹었어도 건강한 사람은 예외적으로 있겠죠.

모유 유산균 다이어트

이런 말들이 나오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모유는 필수적인 3대 영양소라고 불리는 탄수화물과 단백질, 그리고 지방이 적절한 비율로 이루어져 있고, 뇌세포가 성장하는데에 필요한 많은 영양소들이 있는데요.

 

이 중에서 다이어트와 관련된 모유 유산균'bnr17'이라고 하는데, 필요 이상의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바뀌는 것을 막는 역할을 합니다. 즉, 유해균을 유익균으로 만들어주는 것이죠.

 

살찐 사람들이 조금만 먹어도 살찌는 이유는 이미 몸속에 살이 잘 찌도록 만들어지는 유해균으로 점점 변한다는 것인데요. 모유 유산균을 이용해서 허리둘레나 내장지방 감소, 비만예방, 성인병 예방, 체질량지수 저하 등으로 건강을 지키고, 내 몸속 또한 살찌는 것을 막아주는 유익균으로 효과도 너무 좋겠어요.

 

특히 복부 지방을 줄여주는 것은 심장질환과도 관계가 있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살이 찌는 경우평소 필요 이상의 열량을 섭취해서 과체중과 비만인 경우에는 아래를 참고하여 평소 궁금했던 점이나 관련된 내용을 더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장 내의 유해균을 유익균으로 바꾸는 또 다른 방법

몇 년, 또는 몇십 년 동안 필요 이상의 열량을 섭취하고, 불규칙한 식습관과 운동도 잘 안 해준다면 이미 유해균으로 바뀌었을 가능성은 매우 높습니다. 이러한 것을 바꾸기 위해서는 이때까지 해온 것과는 다르게 규칙적인 운동, 식습관 등을 잘 관리해줄 필요성이 있는데, 보다 효과적인 속도로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요.

 

모유 유산균을 섭취하는 것은 물론, 프로바이오틱스나 프리바이오틱스를 운동과 적절한 식습관을 함께 병행해주는 것이죠. 체중감량과 더불어 콜레스테롤 수치 조절, 독소와 노폐물을 체외로 배출하기도 하고 면역력을 높이는 데에도 좋은 방안이 됩니다.

 

이미 관련 연구결과도 모유 유산균의 효과는 인증이 되었는데요. 자신에게 필요한 경우나 위의 내용, 정보 등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더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모유 유산균, 그리고 장 내의 유해균을 유익균으로 바꾸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 이는 장기적으로 피부의 질이나 노안, 노화와도 관련이 있기 때문에 여러 가지 면에서 선순환을 가져온다고 생각이 됩니다. 자신에게 필요한 내용과 정보들을 알고, 실행에 옮긴다면 분명 지금보다 좋은 몸 상태로 만들 수 있겠죠?

반응형

댓글